전남녹색연합 창립14주년 기념행사 초대장

2023년 10월 6일 | 공지사항, 메인-공지, 회원활동

녹색은 삶을 이롭게 해요!

” 이로와, 이리와 “

 

전남녹색연합이 어느새, 열 네살이 되었습니다.

전남녹색연합의 목표는 확고합니다.

우리는 기후위기 불평등 사회에서 기후정의를 실현할 수 있는 사회적 힘을 만드는 것 입니다!

그 맨앞에 회원님들과 후원자분들이 계십니다.

2023년 전남녹색연합은 일본 후쿠시마 오염수 해양투기 저지운동과 노후핵발전소 한빛1,2호기 수명연장 반대를 이어가며 정부의 친원자력정책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전남녹색연합은 회원분들과 후원자분들께 약속했던 다짐들을 기억합니다.

현장 대응 과정에서 회원분들과 소통하는 일들이 미뤄지지 않도록, ‘자람생태학교’ 회원사업과 ‘들내지기’ 시민사업을 매월 펼치고 있습니다.

기후위기 대응과 적응을 위한 기후행동과 생태전환교육, 생물다양성보호를 위한 두꺼비 서식지 보호, 멸종위기 보호종들이 안전하게 살아갈 수 있는 세풍습지 보호를 위해 지역사회와 소통하며 현장을 지켜가고 있습니다.

2024년 활동 재정마련 창립기념행사를 통해 우리가 모아야 할 목표액은 35,000,000원 입니다.

회원400명이 10만원씩 후원해주신다면 가능한 일 입니다.

녹색연합은 정부의 보조금 지원을 거부하며 회원님들의 기부와 자원활동으로 흔들림 없이 녹색운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녹색운동은 회원님들의 삶을 이롭게 만들고, 결국 우리사회와 공동체에 이로움이 되는 시민운동이 되도록 한 발 더 나아갈 것 입니다.

2023년 전남녹색연합 창립 14주년 기념행사에 오셔서 ‘녹색으로 이로운 우리의 삶’에 대해 이야기 나누어요

전남녹색연합 대표&운영위원과 활동가들은 회원 여러분들과 후원자분들을 온 마음으로 기다리겠습니다.

 

♦ 변경일시 : 23년 11월 7일 (화)  오후5시~8시

♦ 변경장소 : 전남녹색연합 새 사무실 (광양읍 희양현로 64 2층)

♦ 후원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소소한 음식과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기대해주세요!

♦ 기부금 영수증 발급과 후원 리워드 발송을 위한 후원약정서를 꼭 기입해주세요!

♦ 아래 후원하기를 클릭하시면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

후원하기  후원약정서 작성하기

 

세제혜택

● 녹색연합은 기획재정부에서 지정고시한 공익법인으로, 보내주신 후원금은 세제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건전하고 투명한 재정을 위한 녹색연합의 노력

● 녹색연합은 재정 규정에 따라 재정을 계획대로, 짜임새 있게 집행합니다.
● 해마다 예산안을 편성하여 검토·조정을 거쳐 총회에서 승인받습니다.
● 해마다 결산 보고서를 작성하여 회계감사를 받고, 그 결과를 총회에서 승인받습니다.
● 달마다 재정상황을 운영회의에 보고 합니다.
● 모든 수입은 녹색연합 이름의 은행계좌에 예치한 후 출납합니다.
● 모든 지출은 녹색연합 이름의 카드로 집행하는 것이 원칙이고, 집행 후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사무처장의 결재를 받습니다.
● 세무회계사무소 아웃소싱을 통해 관련 법률에 의해 적법한 세무처리를 합니다.

 

문의 : 전남녹색연합  061-795-1123 / jeonnam@greenkorea.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