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전남녹색연합 제16차 회원정기총회는 녹색연합 교육장에서 진행 했습니다
총회 진행은 총회준비위원장이신 김양임대표님이 맡아 주셨고, 이은옥 교육위원장님의 4대 강령 낭독과 참석한 전체 회원님들과 함께 녹색인의 수칙을 낭독하고 개회선언전 ‘정경환과 총준위아이들’의 깜작공연이 있었습니다.
정관 7조 4항(회원의 참석으로)에 의거하여 정기총회 29명 회원 참석으로 성원이 되어 회원총회가 개회 되었습니다.
서기 지목과 지난 회의록 승인 후 김용주 활동감사님의 활동보고와 회계감사 보고 후 박수완 사무처장의 2024년 활동보고와 결산보고 후 논의 안건이 상정 되었습니다.
<16차 회원총회를 통회 승인 된 논의안>
제1호 임원선출 및 연임 보고 안
제2호 2025년 사업계획 안
제3호 2025년 예산계획 안
제4호 2025년 선출직 임원 선임 및 사임 위임 안
※총회 승인 논의 안은 첨부된 총회 자료집을 통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2025년 회원총회 자료집 보기
수상으로는 <녹색인상>은 전남녹색연합 회원분들 중, 생명존중과 녹색운동에 기여해 주신 김춘선 선생님이 수상하셨고, <아름다운 지구인상>에는 지금의 전남녹색연합이 있기까지 헌신적인 노고에 감사함을 담아 6년가 공동대표로 함께 해주신 송은주 대표님, 전남녹색연합이 위기였을때 지혜를 모아주고 든든한 울타리가 되어주신 현능스님, 김용주 활동감사님 3분이 수상 하셨습니다.
폐회전 참석하신 모든 회원님들과 귀여운 율동과 떼창으로 <햇볕>노래를 부르고, 총회준비위원님들이 준비해주신 30가지가 넘는 귀한 선물을 경품 추첨을 통해 한 분도 빠짐없이 선물을 받는 행운을 드리며 총회를 마쳤습니다.
총회 후 식사는 사무실 인근에 녹색연합활동가들이 마음에 들어 회원가입 해주신 비빔밥집에서 마련해주신 비빔밥을 든든히 먹고 ‘생명의 편에 서겠습니다’ 다짐한 총회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총회준비에 힘써주신 10명의 총회 준비위원회와 총회 시작에서 끝까지 도움주신 녹색시민교사님들께 감사함을 전합니다.
총회준비위원님들이 준비해주신 선물이 회원님들을 기다리고 있어요~~
총회 진행을 맡아주신 김양임 대표님, <햇볕> 노래 부를 땐 너무나 귀엽게 율동도 해주셨습니다.
이은옥 교육위원장님이 녹색연합 4대강령과 녹색인의 수칙 낭독하는 중
녹색인상을 수상한 김춘선 운영위원님~~너무 행복해 보여요!!
아름다운 지구인상을 수상하신 현능상임대표님, 송은주 공동대표님, 김용주 활동감사님 그동안 전남녹색연합을 위해 애써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되는 윤두나 활동가가 경품 추첨하는 중
회원총회 현장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