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광양만녹색연합 창립12주년 기념행사에 함께해주신 모든분들 감사드립니다.

2021년 11월 1일 | 공지사항, 메인-공지, 활동, 활동소식

아름다운 지구인, (사)광양만녹색연합 회원님들과 함께
2021년 10월 28일 목요일 저녁 6시부터 광양읍 엘카페에서 창립 12주년 기념행사를 진행했습니다.

열두 해 동안, 광양만녹색연합을 만든 회원님들과 대표님들, 운영위원님들, 자원활동가들이 지금의 녹색연합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광양만녹색연합을 발기해 주시고 단체를 만들어 가는데 역할을 해 주신 많은 분들과, 대표로, 운영위원으로 자원활동가로 환경운동의 나이테를 채워주셨습니다.
지난 시간들을 이야기 해 주신 박두규 고문님과 이재민 고문님께 감사드립니다.

현능 상임대표님과 공동대표님들의 인사,
오랜 시간동안 길동무가 되어주신 회원님, 감사드립니다. 편하게 진행을 맡아주신 김용주 감사님 모두가 있기에 창립12주년 기념행사를 즐겁게 마무리 한 것 같습니다. 더군다나, 회원님들이 함께 해주시면서 느낀 이야기, 앞으로 (사)광양만녹색연합이 나아갈 방향을 제시해주셔서 더욱 의미 있는 시간들이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상황이지만 창립 12주년 행사에서 아홉분의 평생회원께서 광양만녹색연합의 든든한 길동무가 되어 주셨습니다.

순천대 박성훈 교수님의 ‘이런 상상’ 등 다양한 노래들에 맞춰 호응해주는 뜨거운 열기도 느낄 수 있었어요.

녹색연합 4행시 백일장에 참여해 주신 많은 분들, 고맙습니다. 덕분에 감동과 즐거움이 컸습니다.

.

창립 12주년 행사에 참여해주시고 마음을 모아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창립 12주년 행사를 준비해주신 녹색시민교사, 자원활동가 분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사)광양만녹색연합은 기후위기를 희망으로 연결되는 세상을 만들어가기 위해 더욱 열심히 시민들과 소통하며 앞으로 나아가겠습니다.

이 모든 일들이 여러분들이 적극 응원해주고 지지해주기에 가능한 일임을 믿으며 다시 한 번 고개숙여 감사드립니다!

(사)광양만녹색연합 창립12주년 기념행사 준비위원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