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녹색연합 창립13주년 기념행사에 초대합니다!

2022년 10월 5일 | 공지사항, 메인-공지, 참여, 회원활동

전남녹색연합이 13살이 되었습니다.

올해, 광양만녹색연합은 전남녹색연합으로 단체명을 변경하고,
야생동식물들의 생명삶터와 생태시민들의 녹색삶터를 더 단단하게 지켜가기 위해 현장을 지키고 있습니다.

2022년은 유독, 봄철 가뭄에 따른 최악의 산불과 폭염, 지구온난화 위력이 증폭된 태풍으로 인한 게릴라성 폭우 등 기후재난을 연이어 겪게 된 우리는 ‘기후위기’는 환경문제를 넘어 사회적재난을 야기시키는 가장 시급한 사안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전남녹색연합은 기후위기 시대, 모두가 함께 평등하고 존엄한 삶을 살기를 희망하며,  미래세대와 모든 생명들이 함께 살아갈 수 있는 사회로 나아갈 수 있도록 활동하고 있습니다.

깨어있는 생태시민들이 ‘우리 공동의 미래, 지구’를 지켜갈 수 있도록 전남녹색연합 창립 13주년 기념행사에 오셔서
‘생태시민들의 힘!!!’
을 보여 주세요!^^

전남녹색연합 운영위원과 활동가들은 회원 여러분들과 후원자분들을 온 마음으로 기다리겠습니다.

이번 창립기념행사는 천재소년 신윤 작가 ‘멸종위기 인간, 사라지는 동물들’ 초대전  전시도 함께 진행됩니다. ‘사람과 자연이 함께 살아가는 모두가 행복한 세상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이 담긴 신윤작가 그림도 관람하시고, 미래세대가 요구하는 메세지를 기억하는 시간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생명을 품는 당신이 바로 전남녹색연합의 활동을 잇게하는 원동력이 될 것 입니다.
2023년 녹색이 한 발 더 나아갈 수 있도록 격려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일시 : 2022년 10월 22일(토요일) 오전11~13시(본행사 11시)
📌장소 : 광양예술창고(전남도립미술관 앞 / 주소: 광양읍 순광로 664)
💚전남녹색연합 창립 13주년 기념행사는 천재소년 신윤작가 초대전<멸종위기 인간, 사라지는 동물들>이 함께 진행됩니다.
💜후원에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기대해주세요!
🌿기부금영수증 발급과 10만원 이상 후원 리워드 발송을 위한 정보를 꼭 기입해주세요!
🌿아래 후원하기를 클릭하시면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

창립기념행사 포스터 보기

천채소년 신윤 작가 초대전 포스터 보기

 

 

세제혜택
● 녹색연합은 기획재정부에서 지정고시한 공익법인으로, 보내주신 후원금은 세제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올해는 특별히 개인의 경우 기부금의 20%를, 1천만원이 초과한 기부금의 35%를 소득세액에서 공제합니다. 단, 공제한도는 소득금액의 30%를 넘지 않습니다. 법인은 기존과 동일하게 소득 10% 한도 내에서 기부금만큼 소득공제 혜택을 받습니다.

 

 

건전하고 투명한 재정을 위한 녹색연합의 노력
● 녹색연합은 재정 규정에 따라 재정을 계획대로, 짜임새 있게 집행합니다.
● 해마다 예산안을 편성하여 검토·조정을 거쳐 총회에서 승인받습니다.
● 해마다 결산 보고서를 작성하여 회계감사를 받고, 그 결과를 총회에서 승인받습니다.
● 달마다 재정상황을 운영회의에 보고 합니다.
● 모든 수입은 녹색연합 이름의 은행계좌에 예치한 후 출납합니다.
● 모든 지출은 녹색연합 이름의 카드로 집행하는 것이 원칙이고, 집행 후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사무처장의 결재를 받습니다.
● 세무회계사무소 아웃소싱을 통해 관련 법률에 의해 적법한 세무처리를 합니다.

문의 : 전남녹색연합  061-795-1123 / jeonnam@greenkorea.org